삼화MTB와 산악자전거협회

울트라렐리 2

연당 2009. 11. 21. 01:02

 

 

 

 

줄거운 하루 였습니다.모두들 아픈 상처는 숨기고...

 부회장님! 축지법 쓰는 바람에 화상이 굿! 

 힘이넘쳐 남은 한방울에 생명수를 회님들에게 나누는 부회장님!

 

 잠시 스티거님에 좌중을 모으는 괘력.일등으로 입성 하였다니 회장님 연말에 상장 준비는 어떠실지요.ㅋㅋㅋ

 흰토스에 괘력 축하.내년에는 짐승 클럽으로 추천...

 

 엄니!나 완주 묵었어요.

 롱 다리님에 여유...하지만 허탈 와 나 미치겠네 젔다 흰토스에게.

 

 뭘봐유 ?

 

 짐승들에 잔차라나...

 

 표정최고 오늘에 스마일 상은 프리맨님 에게... 

 부 회장님! 워디가는겨. 막걸리는 본부석에 있는디 ㅎㅎㅎ 

 오늘에 하이라이트 처음처럼님.

 죽다 살았다나 연합회 회장님에 맛사지.평소에 노력 해야지요!왼 시범을 ㅋㅋㅋ

 

 갔다갔어 횐님들 빠이빠이 ㅎㅎㅎ

 아직도 재정신이 아닌듯 허기야 본인도 몇년전 죽다 살아온 경험이 있으니 개념치 마시고 파이팅!

 

 동료들에 응원을 받으며 ...

 

 기래도 할말은 해야지 까불고있어...

 

 개스터로 참여하신 서울 손님을 위하여 회장님과 함께.빠진 분들은 응급 ...자택으로 모두 홧팅!

출처 : 울산삼화MTB클럽
글쓴이 : 딸부자^^* 원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