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 청운 산악회

보경사 12 경 폭포를 찾아서 출발

연당 2023. 10. 15. 21:41

늘 건강하고 늘 젊을 줄 알았건만 꿈같이 흘러간 세월 속에 남는 것이라곤 

이빨 빠지듯 듬성 듬성 비어 있는 친구들 자리 많이 아쉬운 가을

우여곡절 끝에 오랫만에 미니 버스를 대절하였건만 

참석 인원이 8 명이라 아쉽고 서운함 보다는 

참석치 못한 친구들에 건강이 걱정되고 안쓰러운 마음뿐이다

모두 회복 되셔서 다음 기회 때는 솔선수범으로 참여합시다.

 

그래도 하느님이 도와 주셔서 남녀 짝은 맞추워 주셨군요 ㅋㅋ

고맙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오늘도 목적지 까지 안전한 산행되시길 바랍니다

우리 총무님 룰루 날라 힘차게 오르며 막걸리 한잔하고 가자며 보채는 통에 고생좀했죠

그 뒤 회장님께서는 요즘 신세들이 하는 드론을 들고 오늘도 멋진 도전을 합니다

물론 사전에 신고를 하고 찍는 것이니 걱정들 마셔요 ㅎㅎ

막걸리 한잔 하기전 단체사진 한방은 필수죠 일동 주목 

와우 회장님 하사품 돼지 족발 그리고 막걸리는 총무님 

고맙고 감사합니다 

그 외 맛 좋은 간식들은 우리끼리만 기억합시다 ㅋㅋ

자 모두들 나를 보시요 평균 나이 70 줄에 말 잘 듣는 학생들 이 맛에 ㅎㅎㅎ

상생폭포

오늘 이 자리에 제일 왕 형님 너나없이 몸에 아픔 없는 자 누구냐 

너도 아프지 나도 아프다 그러나 오늘만은 용기를 내여 힘 한번 쓰련다

70줄에 들어설 젊은이 그래도 많이 예쁘고 아름다운 미소의 주인공 축하 한다오

이건 또 뭐 하자는 포즈인가 회장님이 모범을 보여야 되거늘 천날 만날 에구머니나 ㅋㅋ

귀 싸데기를 한데 쳐 불 거다 ㅎㅎ 맞아도 싸지 벌건 대낮에 

그 후 속 결과는 묻지도 말고 기대하지도 마시길 ^^ ^^

야호 신난다 우리 회장님 한방에 부르스네 

그러나 저러나 나이는 못 속이는 거라 저 엉거주춤 개다리 춤을 추려나 

보이소 행님아 그게 뭔가 이렇게 사랑도 표현도 점잖게 하는 기라요 

우리 회장님 보고 있나요 

앗싸 가오리 오늘에 포토상이다 

다음 산행 시 막걸리 한말 사 오이라 안주는 회장님이 사 오고 이상 끝

한바탕 먹자 놀자 판에 목숨 건 듯 웃고 즐기다가 우리는 다시 목적지를 향하여 GO

오호라 김 여사님 사진발 받았네

하지만 포토상은 총무님 부부께 주었으니 오늘은 페스

온통 바위 굴인 듯 관음폭포 전경

관음폭포 위 출렁다리

보경사 17 경 연산폭포의 비경

보고 있나 나 여기까지 왔노라

아직은 미녀이고 싶은 할미의 소망 우리 실랑 빨리 보내 주셔요 내 곁으로 ㅎㅎ

정 회장님은 지금 천하 절경을 드론을 띄워놓고 촬영하고 있다요

으라차차 실랑도 없는데 기 한번 펴보자 나 임자 없다요 ㅋㅋ

 

와우 여기 또 한 여인 여보야 나 보고 있나 어서 내 품에 안기러 오이라 

두 팔 벌린김에 하늘에서 떨어질 용왕님이라도 걷우시요 ㅋㅋ

ㅋㅋ 아우님들 요란들 떠시누만 봐봐라 나도야 기대해 볼까나 

산 대장님 조심하셔요 미 끌어지면 아시나요 

관음동굴 한번 더 보고 하산하렵니다

이폭포는 이름을 잊어버렸네요 

함께 참석지 못한 회원님들 사진으로나마 회포 푸시고

다음에 꼭 함께 합시다

고맙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