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족

왕 고모 할머니에 위력

연당 2012. 1. 24. 11:41

 

 

자 누구든 세배 하는자가 주인이다.나요 나 ㅎㅎㅎ

장난기 발동한 고모 할머님 그냥 주시죠 ? 안되지 ㅋㅋㅋ

한바탕 웃음꽃 피였죠.

받기가 쑥쓰러운듯 ...

한바탕 굿은 지나고 아버님에 덕담...

우리 할머님 께서 뿌리셨으니 푸맛이 해야죠 ?

고모 할머님에 덕담도 귀담아 듯는 ...

언니 ! 우리 정말 돈 많이 벌었다 야~호 신난다~~~~

보는 엄마도 신난다 ㅎㅎㅎ

사촌들간에 맞절 일동 차렸...

서로 우에와 신의로 함께 도우며 살아가길 바란다.

장난기 발동 ㅋㅋㅋ 요가를 한다며